• 최종편집 2024-02-01(목)
 
[충청핫이슈] 이화진 기자 = 논산계룡교육지원청(교육장 문일규) Wee센터는 2018년 6월 14일 오전 10시부터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본관 제 1회의실에서 2018년 정서행동특성검사 심층평가 검사도구 슈퍼비젼을 오후 14시에는 2018 정서행동특성검사 심층평가 검사도구 사용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심층평가 검사도구 슈퍼비젼 및 사용연수에서는 안태희(한국심리교육센터 소장) 강사를 초청하여 오전에는 논산계룡교육지원청 Wee센터 전문상담(교)사들을 대상으로 사전에 접수된 심층평가 상담 사례에 대한 개입전략과 치료방법을 자문받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오후에는 초·중·고 Wee클래스 및 Wee센터 전문상담(교)사와 학생정신건강관리지원팀 위원 등 약 50명을 대상으로 ‘2018 심리검사의 상담활용’이라는 주제로 연수가 진행된다. 연수 후에는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심층평가를 지원하기 위한 검사 도구 사용법 전달과 Wee프로젝트 업무에 관해 협의할 예정이다.
 
문일규 교육장은 “이번 연수를 통해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심층평가를 위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 바라며, 심층평가 검사도구의 정확한 이해와 사용방법을 숙지하여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적절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계룡교육지원청 Wee센터, 2018년 정서행동특성검사 심층평가 검사도구 슈퍼비젼 및 검사도구 사용연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