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충청핫이슈] 이화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계룡시 후보자 원팀은 12일 엄사사거리 화요장에서 김종민 국회의원을 비롯한 최홍묵 계룡시장 후보, 김대영 도의원 후보, 시의원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선거 유세를 마무리 하는 총력 유세전을 펼쳤다.
 
크기변환_DSC_0456.JPG
 
이날 총력 유세에 지지연설을 한 김종민 국회의원은 “선거운동 마지막 날로 계룡의 미래를 결정하는 날” 이라며 “ 전쟁의 먹구름이 밀려나고 평화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새로운 평화, 새로운 사회 전쟁 걱정 없는 세상을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 줘야 한다” 말했다.
 
크기변환_AP9A7463.JPG
 
또 계룡역에서 기차타고 북한을 거쳐 유럽까지 기차타고 유럽 여행 가는 세상을 후손들에게 만들어 주기 위해 민주당 후보들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크기변환_AP9A7198.JPG
 
김대영 도의원 후보는 연설을 통해 “말만 번지르 하고 거짓말 하는 후보를 뽑을 것이냐?. 말보다 묵묵히 일 잘하는 후보는 뽑을 것이냐” 반문 하고 “최홍묵 시장후보는 지난 4년 동안 말없이 많은 일만한 사람으로 이케아를 유치했고, 2020년 군문화엑스포 유치 등 굵직한 현안사업을 유치해낸 장본인이라며 앞으로 10년 20년 계룡시의 새로운 터전을 만들어 갈수 있는 유일한 사람, 최홍묵 시장후보를 적극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크기변환_DSC_0715.JPG
 
김 후보는 “최홍묵 시장 후보가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시의원도 도의원도 민주당을 뽑아 썩은 물이 아닌 새로운 물로 교체하여 계룡시 발전을 앞당겨 달라”고 당부 했다.
 
크기변환_AP9A7000.JPG
 
이날 유세에서 최홍묵 계룡시장 후보는 “지난 4년 동안 휴가 한번 안가고 외국출장도 한번 가지 않으며, 오로지 계룡시만을 위해 일만 했다” 며 “ 이케아 개점, 향적산 치유의 숲 완성,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작지만 강한 계룡시를 부자도시, 사람이 모이는 도시, 건강한 도시, 스마트한 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강한 의지를 표명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크기변환_AP9A7048.JPG
 
또, 최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사업인 국방산업단지 완성과 대형사업을 유치한 장본인인 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믿고 맡겨 달라” 며 “앞으로의 4년은 계룡시가 전진 하는냐 후퇴 하느냐의 기로에 있어, 힘 있는 여당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일 잘한 사람 최홍묵과 더불어민주당 도의원후보 시의원 후보들을 꼭 당선시켜 달라고 간곡히 부탁 했다.

크기변환_AP9A7107.JPG
 
크기변환_AP9A7000.JPG
 
크기변환_IMG_0983.JPG
 
크기변환_IMG_0984.JPG
 
크기변환_AP9A7497.JPG
 
크기변환_AP9A7548.JPG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엄사사거리 마지막 총력 유세전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