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송종근.jpg▲ 송종근 논계금뉴스 대표
 
지역을 아우르며 밝고 맑은 소식을 전하는 논계금 뉴스(http://www.ngknews.co.kr)가 충청남도에 인터넷 언론등록을 마치고 17일 창간 됐다.

계룡시 금암동에 둥지를 튼 논계금뉴스는 인터넷언론의 한계였던 1인미디어 뉴스를 지양하고, 각분야에 전문화된 인력 충원과 다른 언론과의 협업등을 통해, 다양한 뉴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며 어두운 소식보다는 밝은소식으로 지역민이 웃을수 있는 뉴스 발굴에 힘쓰는 언론으로 커나가겠다는 각오다.

또한, 논계금뉴스 임직원 일동은 지역민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지역사회 어두운 그늘까지도 따듯한 햇살이 비춰지도록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 알권리를 충족시키며 지역민과 동행할 수 있는 발 빠른 언론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논계금뉴스는 언론 본분을 충실히 수행해 단순 지식이나 정보의 전달자로서가 아닌 지역발전과 변화를 이끄는 선구자 역할로, 생생하고 진솔한 지역민의 소리를 대변함으로써 지역 공동의 과제를 함께 풀어나가는데 선도자적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종근 논계금뉴스 대표는 "어느 때를 막론하고 언론의 중요성이 강조되지 않았던 시기는 없었습니다. 지방화와 지방분권시대인 21세기는 언론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기대와 바람이 점차 커지고 있다" 며 " 지방분권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추어 창간한 논계금뉴스는 인터넷을 매개로한 연대와 공유정신을 살려 더욱 빠르고 다양한 정보 전달과 뉴스를 왜곡하지 않는 정확한 보도로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에 충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계금 뉴스 창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