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01(목)
 
[논계금뉴스] 금산군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발표회가 지난 14일 14:00시 금산다락원 대공연장에서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지역주민과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참여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게 개최됐다.
 
AP9A1134.JPG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한 군수와 의회의장의 표창과 함께, 금산군 10개 읍·면 주민자치센터의 문화프로그램 동아리 회원들이 낮에는 열심히 농사일을 하고 틈틈이 저녁시간을 이용해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발표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AP9A1151.JPG
 
발표회에 참가한 11개의 읍·면 참가팀은 모두 열띤 응원 속에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특히 스포츠댄스, 사물놀이, 난타, 노래교실, 우리춤악 공연 등은 참여자 모두가 지루할 틈 없는 흥겨운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AP9A1160.JPG
 
문정우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금산군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발표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내실 있는 문화프로그램의 개발을 통한 더욱 다양한 활동과 함께 오늘의 발표회를 계기로 한층 더 발전하는 주민자치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AP9A1185.JPG
 
김종민 국회의원은 “프로그램 발표회를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수강생여러분과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배우고 때로 익히면 즐겁지 아니한가!' 공자님 말씀이 있듯이 문화를 즐기고 배우는건 소중하고 행복한 겁니다. 주민자치센터에서 군민들을 행복하게 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모두가 1등하는 자리가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산군, 제8회 주민자치센터 문화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