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 2월까지 논산, 금산 29개 읍면동 대상 의정보고회 예정
국회의원 김종민(더불어민주당, 논산·계룡·금산)은 1월 25일(금) 계룡시 엄사면, 신도안면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28일(월) 계룡시 금암동, 두마면 의정보고회를 개최하였다.
 
1.jpg
 
이번 의정보고회는 주민들을 대규모로 초청해 의정보고회를 해 오던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논산·계룡·금산지역 29개 읍면동 관내 주민자치센터, 마을회관 등을 일일이 순회하며 국회 의정활동의 성과와 지역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알리고, 해당 지역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직접 듣는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로 열렸다.
 
2.jpg
 
계룡시 의정보고회에는 김대영 충남도의원과 박춘엽 계룡시의회 의장, 강웅규, 최헌묵, 이청환, 윤재은 계룡시의원, 김정순 전 계룡시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효진 계룡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선희 계룡시 청년회장, 최병률 계룡시 고엽제전우회장, 최금순 계룡시 미망인회장, 박주용 계룡시 예총회장, 송인석 계룡시 이장단협의회장, 김종일 계룡시 장애인협회장, 남상오 계룡시 보훈단체협의회장 등 지역 인사들과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열띤 분위기에서 진행 되었다.
 
3.jpg
 
의정보고회에서 김종민 의원은 “논산에 충남국방산업단지가 확정되면서 국방관련 연구시설은 계룡시에 우선 유치하기로 충남도, 논산시, 계룡시가 합의한 바 있다”며 “계룡․논산을 국방산업 클러스터로 육성하여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4.jpg
 
또한 김 의원은 “우리 더불어민주당은 공공기관 2차 지방이전을 위해 정부와 협의하고 있으므로 국방관련 공공기관을 계룡시에 반드시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계룡시 발전을 위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의 노력을 강조하였다.
 
5.jpg
 
향적산 치유의 숲 사업과 관련해서 김 의원은“작년에 이어 올해 국비 7.5억원을 확보하는 등 순조롭게 진행되어 가고 있다.”며 “향적산 치유의 숲 프로젝트는 향적산을 중부권 최대의 힐링센터로 만드는 것으로서 10년 이상 지속되어야 할 것이므로 계룡시민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며 주민들의 관심을 요청했다.
 
6.jpg
 
김종민 의원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계룡시 의정보고회를 마치고, 31일 논산시 연산면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2월 말까지 논산‧계룡‧금산 지역 29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해당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종민 국회의원, 계룡시 ‘찾아가는 읍면동별 의정보고회’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