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충남인포커스] 금산군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주관으로 울산시 KBS울산홀에서 금산인삼 울산박람회를 전개한다.

 

0426 인삼약초과 - (사진)금산군, 울산 대규모 인삼박람회 ‘전개’.jpeg

 

이번 행사는 관내에서 엄선된 27개 인삼제조가공업체 및 생산자단체들이 참가해 수삼, 홍삼, 정과, 절편, 홍삼가공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사포님 함량의 성분적 우위 등 금산인삼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복안이다.

 

판매 부스에서는 업체가 직접 참여해 유통마진을 줄여 시중가격보다 최대 20% 저렴하게 인삼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매일 12시 전 방문객 200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30일에는 가수 진해성의 특별공연과 온라인 라이브커머스 코너도 기획됐다.

 

행사장 운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박람회 운영사무국(070-4607-3112)에 문의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전통적인 판로가 변화해 농민과 가공업체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금산인삼의 우수성을 알리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활기찬 금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산군, 울산 대규모 인삼박람회 ‘전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