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01(목)
 
 
보육교직원 힐링의 밤 (3).JPG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제12회 계룡시 보육인 힐링의 밤“을 성황리에 개최됐다.
 
계룡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상선)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3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한 해동안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보육교직원 힐링의 밤 (4).jpg
 
이 날 행사에는 최홍묵 시장을 비롯해 박춘엽 시의회 의장, 이상수 충남어린이집연합회장 등 지역의 기관·단체장,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다수 참석해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해 행사를 의미를 더했다.
 
1부 기념행사에서는 영유아의 올바른 성장과 발달을 위해 애쓴 교직원과 우수 어린이집에 표창을 수여하고, 2019년 열린 어린이집으로 선정된 12개소의 지정서 전달에 이어 주요 내‧외빈의 축사, 격려사로 보육교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보육교직원 힐링의 밤 (2).JPG
 
이어 진행된 2부 화합행사에서는 보육현장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함께 어울리고 즐기는 레크레이션과 전자 첼로, 바이올린의 연주곡과 가수 제이모닝의 공연이 펼쳐졌다.
    
최홍묵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돌봐 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계룡시의 아이들은 행복하다”라며, “앞으로도 보육교직원들과 부모님, 아이들이 모두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보육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제12회 보육인 힐링의 밤’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