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01(목)
 

[충남인포커스]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대표이사 권경주)산하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오는 20일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대학입시컨설팅을 실시한다.

 

이번 컨설팅에서는 대학입시설명회 및 1:1 맞춤형 컨설, MLST(학습전략검사)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대학진학을 고민하는 꿈드림 청소년을 위해 대학별 전형방식, 2023년 대입 전형 주요사항, 맞춤형 입시정보 및 진학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성희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장은 “개정된 교육과정과 입시제도로 수험생들에게 입시컨설팅이 매년 당연히 진행되는 과정이 된 것처럼,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입시컨설팅이 필요하다”며 “이번 입시컨설팅을 통해 청소년들이 꿈을 이뤄가는 하나의 발판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2015년 5월 29일 시행)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논산시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중단 청소년들이 당당하게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 취업지원, 상담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 맞춤형 대학입시컨설팅 및 꿈드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41-730-60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위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